어린왕자. (삽화)


여기 보이는 것은 껍데기에 지나지 않아.
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.


나에게는 나의 장미꽃 한 송이가
수 백 개의 다른 장미꽃보다 훨씬 중요해.
내가 그 꽃에 물을 주었으니까.
내가 그 꽃에 유리 덮개를 씌워주었으니까.
내가 바람막이로 그 꽃을 지켜주었으니까.
내가 그 꽃을 위해 벌레들을 잡아주었으니까.
그녀가 불평하거나, 자랑할 때도 나는 들어주었으니까.
침묵할 때도 그녀를 나는 지켜봐 주었으니까.





가령 네가 오후 네 시에 온다면 나는 세 시 부터 행복해질 거야
시간이 가면 갈 수록 그 만큼 나는 더 행복해질 거야
네 시가 되면 이미 나는 불안해지고 안절부절 못하게 될거야
난 행복의 대가가 무엇인지 알게 되는거야.... "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 주는 건.. 기적이야 "


















"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뭔지 아니? "
" 흠.. 글쎄요. 돈 버는 일? 밥 먹는 일? "
"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.
각각의 얼굴만큼 다양한 각양각색의 마음을..
순간에도 수만가지의 생각이 떠오르는데
그 바람같은 마음이 머물게 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거란다"





"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그것이 어딘가에 우물을 감추고 있기 때문이야 "






댓글

  1. 안녕하세요^^ 어린왕자 책을 읽고 감명을 받아 짧은 피아노 곡을 만들었는데... 여기에 올리신 삽화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혹시 제 피아노 영상에 삽화를 추가해도 될까 댓글 남깁니다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피아노 영상은 어디에 사용이 되나요?!

      삭제
    2. 유튜브에 올리려고 합니다^^ 1:10초 짜리 피아노 영상이구요! 혹시 검토 필요하시다면 이메일 알려주시면 캡처 보내드릴게요! 저는 트럼펫 연주자이구요, 유튜브을 하고 있습니다. 삽화 출처도 밝히겠습니다^^

      삭제
  2. 답글
    1. 답변 늦어 죄송합니다~ 상업적 이용이 아니시면 출처없이 사용하셔도 됩니다. 채널에 들어가서 가끔 볼께요~🤗

      삭제
    2. 와^^ 감사합니다! 꼭 와서 봐주세요^^!!!!

      삭제
  3.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삽화를 사용해도 될까 여쭤보고 싶습니다! 상업용은 아닙니다!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출처 표기해 주시고 인스타 알려주시면 놀러갈께요~^^

      삭제

댓글 쓰기

가장 많이 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