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플 8GB 메모리를 탑재한 저가형 아이폰4 출시 예정-?










아시아의 아이폰 생산과 관련된 관계자 2명이
아이폰4의 저가형인 8GB를 메모리를 탑재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네요~

아이폰4 저가형 버전에 대해 언급한 익명을 요구한 관계자 중 1명은 한국기업이 8GB 아이폰4의-
플래시메모리를 제조하고 있다고 전했지만, 분명하게 밝히지는 않았다고 합니다-.

현재 아이폰4는 2010년 6월 발매되어 16GB와 32GB 버전이 있는데-
올해 4월에는 화이트 버전이 추가 출시 되었죠-. 
관계자에 따르면 8GB 제품은 수주일 내에 발매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-. 
일부 애널리스트는 8GB 아이폰4가 발매되면, 애플이 시장에서의 매출도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-.

오사카증권의 애널리스트인 보니 장 씨는-
 “개발도상국의 소비자는 통상적으로 150~200달러 이상의 스마트폰보다는-
 저가 제품을 선호한다. 하지만 8GB의 아이폰4가 200달러 이하로 발매되지는-
 않을 것으로 보여 만약 개발도상국을 겨냥한다면 아예 다른 제품이 출시될 가능성도 높다.”
고 말했네요-.

저가형 아이폰4에 대해 언급한 관계자는 애플은 차세대 아이폰5를 9월 말 발매할 예정으로-
대만의 홍해정밀공업과 화석연합과학기술(페가트론)에게 제조를 의뢰했다고 합니다-.

관계자는 홍해정밀공업과 화석연합과학기술 등 양사는 최대 4500만대의-
생산 능력을 갖추도록 요청받았다고 하네요-.

저가형 아이폰- 
과연 루머로 끝날지 ~ 정말 출시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-.
일단 개발도상국을 상대로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- 
우리나라에서는 써볼 기회가 없을수도 있네요-.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